[제이씨현시스템] RGB감성의 기준! GIGABYTE AORUS RTX 2080 Ti 시리즈 출시

반응형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11월 6일(화)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RTX 2080 Ti 시리즈 2종과 WF3 모델을 출시한다.


 

 

 

GIGABYTE AORUS Xtreme, AORUS 지포스 RTX 2080 Ti 모델은 혁신적인 외형과 아름다운 RGB LED 링팬, 강력한 윈드포스 3X 쿨링솔루션, 16 3 파워페이즈(전원부)를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 최고 효율의 냉각성능으로 그 동안 출시되었던 지포스 그래픽카드중 가장 강력한 성능과 가장 화려한 디자인을 무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이 제품들의 핵심인 지포스 RTX 2080 튜링 GPU는 구조가 CPU의 멀티코어와 같이 RT코어, 텐서코어 등으로 나뉘어 각자의 영역에 부여된 기능에 충실하면서 실시간(REAL TIME)으로 방대한 양의 영상 출력 데이터를 계산하여 빛의 굴절과 반사는 물론, 스스로 최적의 이미지를 계산하여 표현하는 인공지능(AI)의 영역까지 범위를 넓혔다.

이러한 
GIGABYTE AORUS Xtreme 지포스 RTX 2080 Ti 의 성능은 4352개의 GPU 쿠다코어를 바탕으로 부스트 1770 MHz 의 코어스피드를 기록해 레퍼런스의 1545 MHz를 뛰어넘었고, 14140 MHz (352bit)의 GDDR6 메모리를 핵심으로 이전 세대와 비교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앞서 출시한 AORUS RTX 2080, 2070 시리즈에서도 확인된 미래지향적 스타일의 디자인은 아름다운 RGB LED를 측면과 후면에 로고형태로 새겼고, 특히 전면에서 어로스의 상징과도 같은 핀포인트LED를 활용해 싸이키델릭한 링팬을 부활시켜 경쟁모델 대비 압도적인 모습을 담았다.

 

 

 

한편, GIGABYTE는 하이엔드 유저들을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구매일을 기준하여 한 달 이내에 제조사 홈페이지(registration.aorus.com)에 제품과 고객정보를 등록하면 무상보증기간을 기존의 3년에서 1년 연장된 4년까지 늘릴 수 있어 업계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로스 시리즈에만 해당, WF3 제외)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VGA담당자는 가장 높은 성능의 RTX 2080 Ti, 그 중에서도 AORUS 시리즈에 대해 출시 전 부터 많은 문의를 해온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기가바이트 RTX 20 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인 만큼 유익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성원에 보답을 약속했다.

자세한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