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SUS Z390 메인보드 + ADATA SSD 패키지 사은품 증정이벤트

반응형

1998년 설립되어 20년간 전문적으로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Z390 메인보드 시리즈와 ADATA SSD를 패키지로 함께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ASUS PRIME Z390-A Z390 메인보드 시리즈는 출시와 동시에 일부 모델이 일시 품절이 발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다.
또한 STCOM에서는 Z390 메인보드의 스토리지 성능을 더욱 극대화 시켜 주도록 SSD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취지에 맞게 ASUS Z390 메인보드 + ADATA SSD 제품군을 패키지로 함께 구매 시 한정수량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TCOM에서 유통한 제품들에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2018 10 25일부터 11 25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구매영수증과 시리얼번호, 배송정보를 이벤트담당자(event@stcom.co.kr)에게 이메일로 접수하면 검증 후 특별 준비된 XPG 프리미엄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 받게 된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