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은 미들타워 'TURRET' PC케이스 출시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가길원 www.cougargaming.com)는 신제품 TURRET 케이스를 1012일 출시 한다고 밝혔다.

 

 

 

 

 

COUGAR TURRET은 컴팩트한 미들 타워 케이스로 크기가 작은 케이스지만 공간 활용도가 높고 뛰어난 확장성으로 큰 케이스에 비교하여 성능이 떨어지지 않는다. COUGAR TURRET 케이스는 빛이 부드럽게 투과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공하는 강화유리 설계로 튜닝효과를 극대 화 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2개의 VORTEX LED 팬의 붉은 조명은 COUGAR의 독보적인 강렬한 이미지를 과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최대 6개의 120mm 규격 또는 4개의 140mm 규격의 팬을 장착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120mm 또는 240mm, 360mm 3개의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과열을 방지할 수 있는 강력한 쿨링 효과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COUGAR TURRET 케이스는 빠르게 외부의 찬 공기를 흡입하고 내부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Gaming Vent System을 도입하여 쾌적하고 적정한 온도로 유지하여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cougargaming.com)나 전화(02-704-7750)로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