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코리아] 백팩 게이밍 가방 'FORTRESS' 출시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가길원 www.cougargaming.com)는 신제품 FORTRESS 게이밍 가방을 9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FORTRESS 게이밍 가방은 COUGAR에서 그 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게임장비를 수납할 수 있는 백팩을 출시하게 되었다. 블랙 색상에 오렌지 자수로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는 FORTRESS는 다양한 물품을 정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내부는 아주 많은 수납공간과 방진 구조가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장시간 착용하여도 불편함이 없도록 편안하게 제작되었습니다.

FORTRESS 게이밍 가방은 고가의 게임 장비를 위험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충격으로 인한 손상방지를 최소화 하거나 충격을 없애는 충격 및 진동 방지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한 FORTRESS는 사용자의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착용감을 위해 등받이에 3개의 쿠션을 장착하여 착용감을 높여주면 가슴 끈의 압력을 줄여주고 등을 보호해 준다.

 

 FORTRESS 게이밍 가방은 사용자를 배려한 두 가지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각 측면에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리가 제공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백팩과 크로스백으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단지 게임 장비를 수납하기 위한 제품이 아닌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COUGAR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쿠거 홈페이지(cougargaming.com)나 전화(02-704-77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