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손목 건강을 위한 친환경 손목받침대! - 제닉스 XPAM 팜레스트

반응형

 

오랫동안 키보드를 사용한 사람이라면 한 번쯤 손목 저림이나 통증을 느껴봤을 겁니다. 이는 손목터널증후군이라 신경압박에 의해 생기는 경우인데, 이렇게 키보드 사용 시 신경압박을 줄이기 위해 나온 키보드 액세서리가 팜-레스트 흔히 말하는 손목 받침대입니다. 국내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제닉스크리에이티브(http://www.xenics.co.kr/이하 제닉스)는 그 동안 많은 키보드를 출시하면서, 일부 모델에 팜-레스트를 적용한 경우가 있었지만, 모든 키보드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제품으로는 이번에 처음 출시를 했습니다. 바로, 대나무로 제작된 팜-레스트 XPAM입니다. 그럼, 나의 손목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제닉스의 대나무 팜레스트 XPAM를 지금부터 간단히 살펴보겠습다.

Specification
모델명(Model) XPAM
재질(Material) 대나무
길이(Length) -배열 : 438mm텐키리스 : 355mm
출시가 10,000(상품정보)
보증 기간 무상 2
문의 ㈜제닉스크리에이티브(http://www.xenics.co.kr/)

 

 

-레스트는 키보드 액세서리 제품군이기 때문에, XPAM 역시 포장은 간단합니다. , -배열과 텐키리스 타입에 맞춰 2

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제품 박스에선 모델명과 제품의 전후측면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XPAM을 살펴보면, 키보드의 기본 풀-배열과 텐키리스 타입에 맞춰 각각 약 438mm와 약 355mm의 길이를 가지고 있는데, 제품 소재는 대나무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원목 그대로의 결무늬를 살리면서, PU코팅으로 표면처리를 해 표면이 매끄럽습니다. 높이는 풀-배열이 10mm,텐키리스가 12mm로 차이는 크지 않으며, 바닥부분에는 미끄럼과 움직임 방지를 위해 양쪽에 큼지막한 고무패드를 부착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는 모델명을 흔히 말하는 불도장불박이로 나무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XPAM은 여러 키보드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키보드의 기본 배열에 맞춰 길이를 갖추었습니다. 좀 더 정확히는 이제는 많이들 사용하는 기계식키보드에 좀 더 초점을 맞추었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스트가 없는 기계식키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한 번쯤 느꼈을 손목 저림이나 통증. , 손목터널증후군을 경험해봤다면, 키보드의 손목받침대 팜-레스트의 중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이번 제닉스의 팜-레스트 XPAM은 바로 이런 손목의 압박으로 벗어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물론 이미 시장에는 많은 팜-레스트 제품들이 나와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은 넓습니다. 하지만, 키보드 시장에선 인지도가 높은 제닉스에서 처음으로 공용 사용에 팜-레스트 그것도 풀-배열과 텐키리스 2가지 타입에 맞춰 친환경 소재의 대나무로 제작되었다라는 점에서 역시 키보드 전문업체가 신경 써서 만들었다라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소비자에겐 반가운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PISCOMU.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