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dius usb 3.0 레드가 3가지 색상으로 변신한다!!

반응형

고품격 PC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 올인원PC(All in one) 생산 전문 기업 (주)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강현민 www.micronics.co.kr) 에서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서,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Gladius usb3.0 레드의 전면부 색상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Mesh Cover 세트를 구매하는 분들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ATX메인보드및 파워서플라이를 지원하는 "마이크로닉스 Gladius usb3.0 레드"는 USB3.0이 기본으로 장착됨은 물론이며,2.5인치 HDD장착 가능, RED LED 120mm 쿨러, 후면 80mm쿨러를 기본 탑재하여 무더운 여름에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고사양 VGA카드와 CPU쿨러를 원활하게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에 따라 내부구성을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메인1.jpg  
3가지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 Mesh Cover 세트는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전면부 5.25인치 드라이브 베이3개, 3.5인치 드라이브 베이 2개, 하단의 LED쿨러 부분 1개로 이루어져 있다.
 
수량은 각각 300개씩 한정으로 진행되며, 경품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주)한미마이크로닉스에서는 케이스를 사용하는 주변 환경에 색상이 어울리도록, 사용자가 마치 새로 산것 같은 케이스를 다시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적용함으로써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