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만테크] CES2013 혁신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반응형

세계를 감동시킨 잘만테크 Cool Innovation”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에서 혁신상 2개 수상,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국내 중소기업 가운데 유일한 수상- 모기업 모뉴엘과 함께 최고 혁신상 2개 포함, 7개 혁신상 수상 쾌거 - 수상작 2013전세계 시장 본격 출시 예정 
쿨 이노베이션으로 세계를 감동시킨 잘만테크가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세계 최대규모 가전 전시회 CES에서 국내 중소기업으로 유일하게 혁신상을 수상한 잘만테크㈜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잘만테크㈜는 오는 7일부터 한달 간 행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 가운데 18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4세대 32G’아이패드 미니 16G’, 닥터드레 헤드폰 등을 선물한다고 5일 밝혔다.

 

잘만테크 CPU쿨러와 노트북쿨러, PC케이스, 파워, VGA카드,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모니터를 구입한 고객이 잘만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번호와 제품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0일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잘만테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가전 전시회 CES에서 기술력과 디자인 모두를 인정 받아 혁신상(Innovation Award)2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CES 혁신상 수상은 전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가전협회CEA)와 미국산업디자이너학회(IDSA)의 엄격한 심사에서 거쳐야 한다는 점에서 혁신상 수상만으로도 기술력과 제품 디자인 모두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이라는 공인과 함께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공인된 계기로 평가 받는다. 수상작들은 내년 1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2013에서 일반에 공개된다.

 

 

지난해 7월 모뉴엘과 한 가족이 된 잘만테크도 CES를 통해 꾸준히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CES2013에서는 곧바로 출시 및 판매를 앞두고 있는 두 가지 제품으로 Innovation Award를 수상하며 최근 경영정상화에 이은 겹 경사를 맞고 있다. ‘CI Water Cooler’는 기존 쿨러에 액체 쿨러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제품으로 뛰어난 냉각 성능을 자랑한다. ‘Fanless Cooler’는 팬을 제거한 쿨러로 진동과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팬으로 인한 먼지 발생까지 차단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잘만테크도 지난 ‘CES2009’‘CES2008’, CES2006’에서도 혁신상(Innovation Award)를 수상하며 CES와도 인연을 맺고 있었으며 수출 중심의 종합 컴퓨터 부품회사로서의 힘찬 도약을 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