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신형 G 시리즈에 플랫 케이블 적용

반응형

PC 케이스 및 전원 공급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지엠씨)를 통해 국내 공급되고 있는 시소닉(www.seasonic.com)의 신형 제품에 보다 고급화된 새로운 케이블이 적용된다.

 

 
 

 

11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소닉 G 시리즈90% 이상의 효율을 내는 ‘80PLUS GOLD’ 등급 성능과 연결 및 사용이 편리한 모듈러 케이블 시스템이 장착된 시소닉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시소닉의 명성에 걸맞게 64천 시간 이상의 수명을 갖는 고품질 일본산 105도 알루미늄 캐패시터와 컨덕티브 폴리머 솔리드 캐패시터, ADDA 120mm , 등 고급 부품들을 대거 탑재하였고, DC to DC Converter 기술을 통한 가용력 99%의 싱글 레일 +12V 출력, 오차 범위 ±3%의 정밀한 전압 변동률 등, 강력한 출력 성능을 갖고 있다.

 

시소닉 G 시리즈 전 라인업이 에너지 스타와 ErP Lot 6, WEEE, RoHS 인증을 받아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친환경성을 입증하였으며, 시소닉 G-650 모델은 AMD CrossFireX, NVIDIA SLI 인증 또한 완료되어 하이엔드 PC를 위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무상 품질 보증 기간도 5년으로 넉넉한 기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소닉 G 시리즈에는 시소닉 라인업 중 처음으로 플랫 형태의 모듈러 케이블이 적용된다. 기존의 슬리빙 케이블과 달리 납작한 형태의 새로운 플랫 케이블은 두께가 얇고 부드러운 재질로 케이블 연결 및 정리시의 사용성이 더욱 좋아졌다. 포트부터 케이블 부분모두가 블랙 컬러로 고급스럽게 처리되어 튜닝 효과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로부터의 호평이 예상되는 특징이다.

 

시소닉 G 시리즈는 650W, 550W, 450, 360W 네 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국내에는 650W인 시소닉 G-650 550W 모델인 시소닉 G-550이 우선 출시된다. 제품 출시는 11월 중하순경 예정이며, 사전 예약 판매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도 열릴 계획이다.

 

지엠씨는 지난 1998년부터 15년째 시소닉 제품을 국내에 공급해오고 있는 파트너로써, 제품 공급 및 국내 고객 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

Review/Contact Us : piscomu@gmail.com